공지사항
 
작성일 : 17-05-08 10:48
2017년 4월 13일 - 김천 성도 중국진출(독자적인 트럭용 CAR MAT 수출길 개척)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2,667  

 김천의 향토기업인 (주)성도(대표 이래섭)가 어려운 여건을 극복하고 높은 기술력으로 중국시장으로 진출했다.

 

 

 감천면 용호리 (주)성도는 자동차 바닥재(CAR MAT)와 주거용 바닥재 및 TPO 방수자재, 장판, 친환경 염전매트 등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업이다.

 

 

 주)성도는 13일 김천시와 우호 도시 관계를 맺고 있는 중국 사천성 자양시 자동차부품생산업체인 사천우가모수유한공사(中國四川羽佳模塑有限公司 SICHUN YUJIA MOLD & PLASTICS Co. LTD)와 정식으로 물품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정기적으로 트럭용 CAR MAT를 수출하기로 하였다.

 

 본래 중국통으로 소문난 이래섭 대표는 지난 3월말 방문하여 여러 차례 협의를 거쳐 먼저 45,000달러 규모의 자동차 매트를 수출하였고, 제품의 도착시점인 이번 방문을 통해 상태를 확인하는 등 안전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아 이번 계약을 성시시키는 쾌거를 이끌었다.

 

 

 이로써 북핵과 사드 등 외교적으로 불안한 양국관계에도 불구하고 특장차 CAR MAT와 관련하여 중국업체에 직접 수출하는 정식적인 길을 개척한 것이다.

 

 주)성도 이래섭 대표는 “이번 성과는 꾸준한 혁신과 축적된 기술 및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전 직원의 협심된 애사심이 만들어 낸 결과이다. 이를 계기로 성도는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하여 끊임없는 개발과 연구로 보다 풍요롭고 아늑한 생활문화를 창조하는데 전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했다.

 

 한편, 주)성도는 2016년 6월 중국 심양 자동차 산업단지 방문, 중국 심양 금배자동차 공장방문, 중국 심양 대동구 경제개발관리위원회 방문, 중국 심양 자동차성 개발 건설관리 위원회 방문, 중국 심양 화루 자동차 플라스틱 산업유한공사 방문, 2016년 7월 심양 국제 아동 박람회 참여 등 꾸준하게 외국 시장을 개척해 가고 있다.